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이병헌, 생일 맞아 소아청소년 환우 위해 1억원 기부
등록일 2021-07-12 조회수 120



 

배우 이병헌이 생일을 맞아 소아청소년 환우들에게 성금 1억원을 기탁해 화제다.


 


12일 이병헌이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에 1억원을 전달했다. 이병헌의 온정의 손길은 경제적 부담으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소아청소년 환우와 치료 과정에서 환자와 그 가족이 경험하는 어려움을 완화하는 일에 뜻깊게 쓰일 예정이다.


 


이병헌은 “중증 질환의 경우 치료 과정이 어렵고 호전 여부가 단기간에 나타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 오랜 기간 병마와 싸워야할 환아와 가족들의 아픔에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대중들에게 받아온 사랑과 관심을 보답하고자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


 


이병헌의 꾸준한 기부는 긍정적인 나눔 문화 확산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그는 작년 연말,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1억 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이병헌의 팬클럽 ‘루버스’ 역시 기부에 동참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이병헌은 영화 ‘비상선언’으로 제74회 칸 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공식 초정되어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