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가면 벗은 프론트맨 이병헌 '오징어게임' 미공개 영상
등록일 2022-09-24 조회수 357



시즌2와도 연관이 있을까. 미공개 클립 영상까지 야무지게 공개한 '오징어 게임'이다.



TUDUM(투둠) 코리아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가 넷플릭스 K-콘텐트 소식을 독점으로 알리며 투둠의 포문을 열었다.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예능 소식과 2022년 하반기 라인업, 그리고 미공개 클립 영상까지 넷플릭스 한국 작품의 독점 정보를 최초로 공개했다.



그 중 프라임타임 에미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 6개 부문 수상을 비롯해 지난 1년 여간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간 '오징어 게임' 소식도 전해져 눈길을 끈다. 황동혁 감독의 감사 인사와 함께 시즌1 미공개 클립 영상이 전해진 것.



이번 미공개 클립 영상에서는 시즌1에서 모두를 놀라게 했던 프론트맨(이병헌)이 가면을 벗고 등장해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와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었다. 앞서 황동혁 감독은 "시즌2에서 치를 게임을 모두 결정했다"며 성기훈의 변화와 프론트맨 이병헌, 딱지맨 공유 등 캐릭터의 등장 가능성 등을 예고한 바 있다.



모두가 궁금해했던 소식을 가득 담은 채 돌아온 투둠 코리아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는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으며,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투둠 인디아, 투둠 글로벌, 투둠 재팬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